2013년 10월 18일 금요일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웰빙 프랜차이즈 오 설록 티하우스 마케팅전략(A+리포트)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웰빙 프랜차이즈 오 설록 티하우스 마케팅전략(A+리포트)
[마케팅관리]웰빙 프랜차이즈 '오 설록 티하우스' 마케팅전략(A+리포트).ppt


목차
I. 오 설록 티 하우스 소개

II. 경쟁사 분석

III. 소비자 분석

IV. 문제점 해결방안

V. 매체계획, 예산

VI Creative

본문
Refreshing by tea : 차를 통해 만나는 새로운 공간
Result Spirit by tea : 차를 마시는 문화 전파, 차를 통해 얻게 되는 정신과 마음의 평온 추구
New Lifestyle by tea : 차 향기가 넘치는 거리, 고객의 멋(분위기)과 조화된 만남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존재
Well-Looking by tea : 오’설록의 차를 통해 보다 더 세련된 미, 건강을 추구할 수 있는 진정한 도움을 준다.
< 오’설록 티 하우스는 어떤 곳인가 ? >
1. 문화의 한 요소인 이너 뷰티(Inner Beauty: 심신의 건강 치유)로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춘 테마 까페
2. 도심 속 현대인들에게 차가 주는 여유를 체험하게 하는 문화공간이자, 자연 친화적인 휴식공간
3. 모든 메뉴와 인테리어는‘茶’를 모티브로 함.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것이다
혀 끝에 와 닿는 삽상한 미각,
입안에 고이는 담백한 고요
차를 든다는 것은 평화를 든다는 것이다
대숲에 이는 바람소리
돌에 낀 이끼
차를 든다는 것은
천년에 고요를 든다는 것이다
- 안견 -

오 설록 티 하우스 소개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문제점 해결방안
매체계획, 예산
Creative

오’ 설록 티하우스의 모태는 태평양이다 !
지난 30여 년간 설록차를 통해 좋은 차(茶) 를 만들고 차 문화의 대중화를 이끌어 왔다.
1945년 9월 탄생

기업이념
아름다움과 건강 창조
인류공헌
경영이념
인류봉사
인간존중
미래창조
행동이념
도전정신
창조정신
주인정신
태평양의 이념

오 설록 티 하우스의 brand story

Brand name is . . .
Meaning
오’ 설록 (o’sulloc)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마케팅관리]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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