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국산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마케팅 조사론] 국산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ppt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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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 기업선정이유 •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집단의
선정 • 원인변수, 결과변수 2) 본론 • 빈도분석 •
신뢰성분석 • 요인분석 • 회귀분석 3) 결론 •
마케팅전략
본문 → 원인변수(디자인, 가격, 광고, 품질, 색상, 유행성)가 결과변수(선호도)에
52.7% 영 향을 미친다.
- 마케팅 세부 전략 유행성
① 기존의 W라인, R라인에 추가로 젊은브랜드
Y라인 런칭 - 젊은층의 욕구 부합 & 대중성을 획득
유행성 ④ SNS 활용 프로스펙스Y의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방문 및 “좋아요”클릭, 담벼락 글 게시자를 대상으로 프로스펙스 Y 운동화 증정 이벤트 실시간으로 소비자와의 질의응답 및
의사소통, 홍보 가능
본문내용 팅전략
[기업선정이유] 출처:
1997년12월12일 매일경제 * 화승은 르까프와 KㆍSWISS를 합친 결과임 출처: 신발산업협회 But 현재의 프로스펙스는
운동화 구매 시 고려집단군에 조차 끼지 못하고 있다.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집단의선정] 시장세분화 전문성 소비자편익추구 연령 전문가(프로선수)
비전문가(일반인) 패션캐주얼화 10대중반~20대중반 20대
중반~30대중반 30대중반~ 기능화 런닝화
워킹화 기능화 시장세분화 전문성 소비자편익추구 연령 전문가(프로선수)
비전문가(일반인) 패션캐주얼화 10대중반~20대중반 20대
중반~30대중반 30대중반~ 기능화 런닝화
워킹화 기능화
[원인변수,결과변수] 10대중반~20대중반이
중심이 되는 패션캐주얼화 시장에서 프로스펙스가 선호도를 높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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