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모바일이란? 기업선정배경 모바일 마케팅 성공
사례
2.본론 SWOT STP 4P 전략 E- CRM& Brand
3.결론 기대효과 한계점
본문 후발주자 펩시의 공격적 전략에 대한 코카콜라의
반격
‘모바일’시장의 출현 및 대중화
본문내용 e 모바일이란?
모바일마케팅
성공사례 OB 맥주의 샘플링 프로모션
모바일마케팅 성공사례 코카콜라의 연간
CAMPAIGN
후발주자 펩시의 공격적 전략에 대한 코카콜라의 반격 ‘모바일’시장의 출현 및
대중화 선정동기
Life Style의 변화 거시적 환경 분석
기온 이상현상 거시적 환경
분석
웰빙 트렌드에 따른 청량음료 시장 축소 거시적 환경 분석
다수의 경쟁업체 거시적 환경
분석
미시적 환경분석 브랜드 선호도가 높다.
역사가 깊은 만큼 충성고객이 많다. 미시적
환경분석
미시적 환경분석 자사가 가진 제품라인이 많다.
미시적 환경분석 클래식한 맛
미시적
환경분석 경쟁사에 비해 높은 가격
브랜드 선호도가 높다 충성고객이 많다 자사가 가진 제품라인이 많다 클래식한
맛 경쟁사에 비해 높은
하고 싶은 말 이미지가 많은
ppt자료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