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도어 룩 K2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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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TION SWOT STP STRATEGY CONCLUSION 본문 아웃도어 룩 젊어졌다. 연령별 점유율 20-30대 22% 29.9% 20대 등산객 비중 5%10% 파이낸셜 경제 2007, 08, 08 기존 20대의 mt문화 –술 마시고, 노래하고, 목적 없는 엠티트레킹 엠티를 통해 새로운 대학문화를 형성. 다양한 테마를 이용한 테마 트레킹(ex문화트레킹, 탐험 트레킹) 트레킹 문화를 20대의 상징인 대학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20대의 트레킹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한다. 트레킹이란 무엇인가를 자연스럽게 대학생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 본문내용 NTENTS 1 INTRODUCTION 2 3 STP STRATEGY 4 5 CONCLUSION SWOT 51/818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5일제 실시로 인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Introduction 1인 2항목 응답. 총 220명 대상. 자료 : 통계청 ‘통계 속의 재미있는 세상 이야기’ (개정증보판) 2/18 K2 KOREA 먼저 상황분석입니다. 주5일제의 확산과 이에 따른 사회 전반적인 변화. ~~~~~~~~~~ 주5일제로 인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의 확대 자료 : 한국경제 2008년 9월 7일, 통계청 Introduction 3/18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발 맞추어 국내 아웃도어 시장 역시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아웃도어 시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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