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래방 `질러존` 서비스 마케팅 분석(STP, 7P)
[마케팅] 노래방 `질러존` 서비스 마케팅 분석(STP, 7P).pptx |
|
목차 1st , 질러존 소개 질러존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2nd , 환경분석 노래방 외적,
내적시장을 분석합니다.(SWOT)
3rd , 질러존 STP 질러존의 현재 STP를 공개합니다.
4th , 질러존
7P 질러존이 현재 가지고 있는 7P를 보여드립니다.
5th , 문제점 & 제안 분석한 문제점, 이를 위한 제안을
제시합니다.
본문 노래방 하루 이용고객 190만명 전국 노래방 기계수 3만 5684대 노래방 기계에
삽입한 곡수 3만곡 노래방 시장규모 1조 3천억원
고급화된 문화의 소비를 더 추구 노래 부르는 것에 대해서 거리낌 없고,
참여적이고 자유롭게 노는 것을 즐김
슈퍼스타K, 나는 가수다 등 음악관련 서바이벌 및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선풍적 인기 오디션 곡들은 노래방의 월별상위랭킹
Q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할 때 특별한 자격조건이 있습니까?
A 질러존 아르바이트생에게 특별한 자격조건은 없습니다. 다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파는 직종이다 보니 무엇보다 서비스 마인드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활동적이고 사교성있는 분들이면 좋지만, 소극적인 분들도 질러존에서 일하면서 활발하게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면접 시에 태도라던지 표정, 말투, 이러한 점을 주의깊게 보고 있습니다.
Q질러존 아르바이트생들에게
별도의 교육이 있나요?
A 네 저희 질러존에서는 서비스 실무 교육을 비롯해서 시설물 관리 교육까지 사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노래방에서 처음 일하는데 있어서도 아무 어려움이 없구요. 고객님들께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서비스교육을 본사에서 실시하여 현장에 투입하였다. 그러나, 현재는 매장별로 자체 교육을 통해 이루어 지고
있다. 그럼 직원들의 표준화는???
1.오디션룸 - 오디션을 전문적으로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방 - 고품질의
마이크 설비 구비 - 오디션프로그램과 연계하여 홍보 및 연계 디자인
본문내용 TP를 공개합니다. 4th ,
질러존 7P 질러존이 현재 가지고 있는 7P를 보여드립니다. 5th , 문제점 & 제안 분석한 문제점, 이를 위한 제안을
제시합니다. Index
1st 질러존 소개(ziller zone instruduction) ‘우리가 만드는 것은
즐거움이며, 고객에게 파는 것은 행복이다.’ 생활의 여유, 즐거움, 문화를 상징 행복과 휴식을 선사하는 문화기업으로서의 비전을 반영
고객화 함께 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철학 TJ 미디어의 계열사 TJ 스페이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급 프랜차이즈 노래방 건전한
NO.1 프리미엄 노래방 프랜차이즈 ‘질러존’을 통한 한발 앞선 新 감각 놀이 문화 창조 2003년 직영 1호점 개설, 2006년 가맹화
사업 개시 현재, 건대 대학로 홍대 등 7개 점 운영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