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8일 금요일

마케팅전략 제주 삼다수 마케팅 전략

마케팅전략 제주 삼다수 마케팅 전략
삼다수.ppt


목차
1. 개요
2. 외부 분석
3. 내부 분석
4. SWOT 분석
5. STP
6. 4P 분석
7. 마케팅 전략
8. 결론

본문
생수시장의 현황과 성장성을 분석하고,

국내시장에서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제주 삼다수에 대해 분석하고

제주삼다수가 추구해야 할 경영방침에 맞추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해 보고자 한다.


본문내용
업소개

제주 삼다수 선정이유
생수시장의 현황과 성장성을 분석하고,
국내시장에서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제주 삼다수에 대해 분석하고
제주삼다수가 추구해야 할 경영방침에 맞추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해 보고자 한다.

기업 소개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기업 소개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기업 소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연혁
1994.12. 공사설립인가 및 정관승인 (내무부장관)
1995.03. 법인설립등기, 사업자등록, 현판식 및 업무개시
1996.12. 먹는샘물공장 착공
1998.01. "제주삼다수" 공장 준공
1998.02. "제주삼다수" 제품 생산개시 (03.05 시판)
1998.04. 미국 FDA, 일본 후생성 수질검사 기준합격
1998.05. "제주삼다수" 일본수출 개시
2000.07. ISO9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