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제주 삼다수 마케팅 전략
삼다수.ppt |
목차 1. 개요 2. 외부 분석 3. 내부 분석 4. SWOT 분석 5. STP 6. 4P 분석 7. 마케팅 전략 8. 결론 본문 생수시장의 현황과 성장성을 분석하고, 국내시장에서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제주 삼다수에 대해 분석하고 제주삼다수가 추구해야 할 경영방침에 맞추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해 보고자 한다. 본문내용 업소개 제주 삼다수 선정이유 생수시장의 현황과 성장성을 분석하고, 국내시장에서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제주 삼다수에 대해 분석하고 제주삼다수가 추구해야 할 경영방침에 맞추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해 보고자 한다. 기업 소개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기업 소개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기업 소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연혁 1994.12. 공사설립인가 및 정관승인 (내무부장관) 1995.03. 법인설립등기, 사업자등록, 현판식 및 업무개시 1996.12. 먹는샘물공장 착공 1998.01. "제주삼다수" 공장 준공 1998.02. "제주삼다수" 제품 생산개시 (03.05 시판) 1998.04. 미국 FDA, 일본 후생성 수질검사 기준합격 1998.05. "제주삼다수" 일본수출 개시 2000.07. ISO90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