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5일 화요일

인터넷마케팅 아이디헤어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안

인터넷마케팅 아이디헤어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안
[인터넷마케팅] 아이디헤어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안.pptx


목차
01기업소개
02기업분석
03경쟁기업 및 소비자 분석
04개선방안


본문
여성이 남성보다 이용 빈도 수에서 우위

아파트 주변이므로 가족 단위로 다양한 연령층

10대 학생과 30대 이상 주부가 주 고객층 20대 여성과 30대 이상 남성

1차적 타겟 : 단골고객인 10대 학생과 30대 이상 주부공략(쿠폰제도를 통한 학생 유입)

2차적 타겟 : 이용 빈도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20대 젊은 고객층 공략(최근 스타일링 도입)


주변 미용실 보다 1000원이 더 비싸지만, 뛰어난 기술과 서비스로 승부

네일샵과 피부 관리실과의 전략적 제휴

시술 전 기본적인 무료 두피 상태상담이 가능한 미용실


① 가격정보가 기재되어 있으
면 좋겠다.

② 각각의 디자이너들의 전문
분야를 알 수 있었으면 좋겠
다.

③ 이벤트나 쿠폰행사가 있을
시에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었음
좋겠다.

주로 10~20대 여성이 미용실
홈페이지를 이용

가격 정보 탐색과 미용실 후기를
알기 위한 홈페이지 방문이 69%
차지

홈페이지 방문 후 불만족 고객 45%


가격정보 제공
디자이너들 에 대한 정보 기재 요구
이벤트 및 할인 서비스 실시간 알림
서비스





본문내용
상호 : ID헤어
대표 : 박덕중
오시는길 : 대전 유성구 장대동 신성 월드컵아파트 정문 맞은편
전화번호 : 822-8836
인터넷 사용 : 가능
주차시설 : 가능
영업시간 : AM . 9:30PM . 9:00
01,
기업소개
ID h@ir의 주요소개
기업소개

02 기업분석

경쟁업체들의 증가
상권 내 다른 업체의 영업 개시 가능성
고가,고급 미용실(프랜차이즈)에 대한 선호도 증가 추세
체인점 확보로 인한 고객의 증가에 비해 미흡한 고객
관리로 인한 불만 고객을 초래할 가능성이 높음
네일아트, 피부관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잠재 고객 재고 가능
스마트폰과 SNS 이용자수 급증 → 온라인을
통해 마케팅을 할 경우 잠재 고객에게 접근 가능성이
높아짐
초기 홍보 외에 현재까지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