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8일 금요일

마케팅전략 현대 제네시스 미국시장전략

마케팅전략 현대 제네시스 미국시장전략
[마케팅전략] 현대 제네시스 미국시장전략.ppt


목차
1. 기업분석

2. 환경분석

3. 경쟁사 분석

4. SWOT

5. STP

6. 4P



본문
기업분석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주요사업 : 승용차,상용차 및 부품 제조 판매
종업원수 : 5만 4천여 명
본 사: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1번지
자 본 금: 1조 4850억 원
총 자 산: 26조 430억 원
계열사수 : 36개
재계서열 : 2위(2007년 4월 총자산 기준)
세계자동차 : 6위

외부적 요인


고급차 시장의 성장

-고급수입차의 경쟁 심화(이를 견제할 모델 부재)

-보다 더 완벽한 품질을
추구하는 소비자

내부적 요인


뛰어난 기술과 경험

-고급차의 높은 수익성

-현대차의 영역 확장 필요

-고객 감동 경영



본문내용
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주요사업 : 승용차,상용차 및 부품 제조 판매
종업원수 : 5만 4천여 명
본 사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1번지
자 본 금 : 1조 4850억 원
총 자 산 : 26조 430억 원
계열사수 : 36개
재계서열 : 2위(2007년 4월 총자산 기준)
세계자동차 : 6위
기업분석

기업분석
현지생산공장
현지조립공장
판매법인
현지법인
지역본부
연구소,사무소
<해외 사업 현황>

기업분석
“Vision 2010”
-2010년까지 100만대의 판매 달성!
<현대자동차>
<2005년 Projection >
Company
predictions
actual
Global insight
projections
01’
03’
05’
10’
07’

환경분석
Chapter 2.

-뛰어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