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현대 제네시스 미국시장전략
[마케팅전략] 현대 제네시스 미국시장전략.ppt |
목차 1. 기업분석 2. 환경분석 3. 경쟁사 분석 4. SWOT 5. STP 6. 4P 본문 기업분석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주요사업 : 승용차,상용차 및 부품 제조 판매 종업원수 : 5만 4천여 명 본 사: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1번지 자 본 금: 1조 4850억 원 총 자 산: 26조 430억 원 계열사수 : 36개 재계서열 : 2위(2007년 4월 총자산 기준) 세계자동차 : 6위 외부적 요인 고급차 시장의 성장 -고급수입차의 경쟁 심화(이를 견제할 모델 부재) -보다 더 완벽한 품질을 추구하는 소비자 내부적 요인 뛰어난 기술과 경험 -고급차의 높은 수익성 -현대차의 영역 확장 필요 -고객 감동 경영 본문내용 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주요사업 : 승용차,상용차 및 부품 제조 판매 종업원수 : 5만 4천여 명 본 사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1번지 자 본 금 : 1조 4850억 원 총 자 산 : 26조 430억 원 계열사수 : 36개 재계서열 : 2위(2007년 4월 총자산 기준) 세계자동차 : 6위 기업분석 기업분석 현지생산공장 현지조립공장 판매법인 현지법인 지역본부 연구소,사무소 <해외 사업 현황> 기업분석 “Vision 2010” -2010년까지 100만대의 판매 달성! <현대자동차> <2005년 Projection > Company predictions actual Global insight projections 01’ 03’ 05’ 10’ 07’ 환경분석 Chapter 2. -뛰어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