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5일 화요일

경영정보 다인아트의 프로세스 혁신-도서출판 다인아트의 프로세스 재설계

경영정보 다인아트의 프로세스 혁신-도서출판 다인아트의 프로세스 재설계
[경영정보] 다인아트의 프로세스 혁신-도서출판 다인아트의 프로세스 재설계.pptx


목차
PI Summary


출판산업 overview
기업소개 - 다인아트
추진방향 설정
SWOT 분석
현재전략 분석
CSF 파악
PI 목표설정
프로세스 선정
프로세스 체계표
프로세스 체계도
PI ISSUE 도출
프로세스 선정표
프로세스 Dictionary



프로세스 분석 (As-Is)
프로세스 맵
프로세스 문제점 분석
프로세스 취약점 분석
프로세스 재설계안 구축 (To-Be)
프로세스 비전
벤치마킹 분석
Gap Analysis
한계점 도출
Q & A


본문

업체명 : 도서출판 다인아트
소재지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3동 1096번지
업종 : 도서출판사 (도서, 브로셔, 포스터, 티켓 등 인쇄출판물)
설립일 : 1994년 6월 (올해로 16년)
매출액 : 6억 (2010년 기준)
개요 : 1994년에 갤러리로 처음 출발했으며, 이후 디자이너를
채용하면서 문화예술전문 디자인출판사로 탈바꿈
주요고객 :인천 유나이티드FC, 인천문화재단, 부평아트센터,
인천환경운동연합, 인천시청 등
▶ 정기적으로 1년치 구체적 행사 계획을 갖고 있고, 2년 이상의
거래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고객
종업원 수 : 대표 1인, 디자인실장 1인, 운영관리팀장 2인,
디자인과장 1인, 사원 1인, 인턴사원 1인
▶ 총 7인 운영 체제, 7명 모두 여성



본문내용
임과 동시에 디자인 산출물의 역량강화를 통해 고객만족도 상승을 이끌어내는 방안 마련
신규고객유치 마케팅수단
신규고객유치 마케팅수단
고객만족설문조사
고객만족설문조사
PI 이전
PI 이후
인맥기반
입소문
제한적
온라인커뮤니티
바이럴마케팅
온-오프라인
시너지효과
고객설문
프로세스
불충분
DB부재
고객 만족여부 파악 미비
→이탈고객
고객만족도조사체계화
DB확립
고객 정보 공유
→재계약율
상승유도

Index
출판산업 overview
기업소개 - 다인아트
추진방향 설정
SWOT 분석
현재전략 분석
CSF 파악
PI 목표설정
프로세스 선정
프로세스 체계표
프로세스 체계도
PI ISSUE 도출
프로세스 선정표
프로세스 Dictionary
프로세스 분석 (As-Is)
프로세스 맵
프로세스 문제점 분석
프로세스 취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