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 도브 샴푸 마케팅전략
[신제품마케팅] 도브 샴푸 마케팅전략.ppt |
목차 Introduction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ustomer analysis Case study strategy Action Plan Product Introduction Action Plan-STEP 1 Action Plan-STEP 2 Action Plan-STEP 3 Expected effects 본문 Brand History 1957년 도브바(Dove Beauty Bar) 미국에서 처음으로 소개 1985년 유니레버+한국(합작회사)로 한국 진출 1993년 유니레버코리아로 독립 1999년 일본에서 성공적 출시 후 본격적 한국 샴푸시장 진출 오늘날, 80여 개국에서 출시된 가장 빨리 성장한 유니레버의 브랜드 도브 : 비둘기, 순수, 깨끗, 우유, 보습, 모이스처 제품 이미지 보습이 좋은, 깨끗한 이미지의 도브 그렇다면 다른 제품은?? 케라시스 엘라스틴 팬틴 미쟝센 본문내용 etitor analysis Customer analysis Case study strategy Action Plan Product Introduction Action Plan-STEP 1 Action Plan-STEP 2 Action Plan-STEP 3 Expected effects 현재 샴푸시장은, Introduction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ustomer analysis Case study strategy Action Plan Expected effects Contents 2,301억 749억 2,670억 557억 2,449억 483억 2004년 2005년 2006년 1,248억 1,560억 1,466억 참고문헌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LG경제연구원 (www.lgeri.com) 제 3회 케라시스 마케팅 공모전 소비자 U&A 조사 자료 제일기획 ACR 보고서 2007 SWITCHING KOREA 발표 도브 (www.dove.co.kr) 유니레버코리아 (www.unilever.co.kr) 케라시스 (www.kerasys.co.kr) 애경 (www.aekyung.co.kr) 엘라스틴 (www.elastine.co.kr) LG생활건강 (www.lgcare.com) 팬틴 (www.mypantene.co.kr) P&G코리아 (www.pg.co.kr) 한국방송광고공사(www.kobaco.co.kr) - 2006 소비자 행태 조사, 소비&트랜드 보고서 서강대학교 2007.03 케라시스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스터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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