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5일 화요일

E-비즈니스 언더컬쳐문화기반 실버 악세사리전문점의 E-비즈니스 전략 수립

E-비즈니스 언더컬쳐문화기반 실버 악세사리전문점의 E-비즈니스 전략 수립
[E-비즈니스] 언더컬쳐문화기반 실버 악세사리전문점의 E-비즈니스 전략 수립.pptx


목차
1.Introduce – King Kroach

2.기업분석 – 고객, 경쟁자, 광고,디자인, 판매

3.SWOT 분석

4.E – Business 전략 수립

5.Conclusion



본문
Modify Interface
광고 – Affliate marketing, Banner
Price Incentive - Event, Coupon
Price Discount – Special Price Day, Package Pricing
Locate in Open Market Place
Mailing
Community


Event
제품 후기 사진 Event - 광고효과 상승,
사람들이 좀 더 킹크로치의 제품에 대해 알게됨

블로그 후기 혹은 동호회 후기 -우수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적립금 제공 : 광고효과

기대효과 - 제품 구매자들이 제품 착용샷을 보고 제품을 구매 유인
- 사이트 자체 방문수를 높일 수 있는 광고효과

쿠폰
킹크로치의 제품은 재구매율이 매우 높음
: 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제품의 품질이 좋다는 것을 의미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혹은 일정 횟수 이상의 구매를 해온 고객
: 쿠폰을 발행을 통해 가격에 인센티브 제공

기대효과 - 쿠폰 발행으로 제품의 재 구매율을 높일 수 있다.


타겟 고객 지정 : 그 고객에 맞는 상품을 적절한 구좌에 노출 – 빠르게 판매를 유도
King Kroach 주요 고객 : 남성 고객이며 20~30대가 많을 것이라 예상

소수 Mania층을 겨냥한 사이트: 하나의 일괄된 타겟층

베스트 상품, 특가, 이벤트를 모두보이게 하는 메일링

잠재적 구매자들을 사이트로 유도, KingKroach에 대한 관심 증대





본문내용
T 분석
EBusiness 전략 수립
Conclusion

Introduce
킹크로치(King Kroach)
디자이너 박상우
(홍익대학교 공과대학)
언더컬쳐(Under Culture)기반
실버 액세서리 전문
홍문관 지하에서 운영되는 미술 공예품 매장 입점 실패
인터넷 쇼핑몰 위주의 운영
타투샵(Tatoo Shop)과 제휴
현재 홍대 앞 오프라인 매장 입점 준비 중

Under Culture
문화를 지닌 Mania
고객
SNS marketing
Viral marketing
광고
방문자60명/일
연 매출2000만원
하루에 2-3개를 판매
판매
대표적 공급업자 3명
(과점 형성)
공급자
Tatoo, Rock, Bike
X - Sports
디자인
기업분석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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