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 홀푸드(ORGA WHOLE-FOOD)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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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Ⅰ.선정 이유
Ⅱ. 올가 홀푸드(ORGA
WHOLE-FOOD)소개
Ⅳ. 올가 홀푸드(ORGA WHOLE-FOOD)의 마케팅 전략 ①마케팅의
정의 ②SWOT 분석 ③STDP 전략 ④4P 전략 ⑤Promotion Mix 전략
Ⅴ. 새로운 전략 및
마치며
본문 ① 제품전략 -상품의 컨셉 개별 상품마다 특별한 컨셉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네이밍 전략 Organic 유기농 제품임을 강조하면서 모든 제품에 신선함과 안정성, 건강성을 부여 하고자
[Orga Whole Food]라고 지음, 모든 제품에 자사의 브랜드가 잘 보이도록 표기되어 유기농 식품임이
강조됨
-라벨전략 「원료,성분」을 명기토록 한다. 유기농 식품임을 표기한다.
-포장전략 개별 제품마다 다른 포장 전략을 펼치고 있다. 포장에는 반드시 브랜드 마크인 ORGA를 넣어 유기농 식품이
강조되게 한다.
②가격전략 -가격 라인 전략 상품의 가격라인은 고객의 선택을 폭을 확대하기 위하여 제품별
저가(9,850원), 중가(15,000원), 고가(25,000원) 3단계로 설정하되 ml당 가격 (3,300 - 3,500원/ml)은 거의
유사하게 한다. 소비자의 1차 구매상품의 주력은 9,850원대 상품으로 하고, 2차 구매부터는 15,000원 상품으로
포지셔닝한다. 대,중.소 3단계 가격라인을 설정하고 통상적으로 3-4배 프리미엄 가격(긍지가격, prestige
본문내용 전략 ①마케팅의 정의 ②SWOT 분석 ③STDP 전략 ④4P
전략 ⑤Promotion Mix 전략 Ⅴ. 새로운 전략 및 마치며 Ⅰ. 선정 이유 최근 우리나라 식품업계에는 웰빙이라고
하는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의 그저 양많고 가격이 적은 물품을 사는 합리적인 소비에서, 비싸지만 고품질의 생산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고객에게 더
환대 받고 있는 것이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시장에 풀무원의 올가 홀 푸드는 웰빙 농산품 시장에 선두주자 역할과 1위 기업체로써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선두주자로서의 역할과 1위 업체로서의 역할을 하는 올가 홀 푸드의 마케팅 방식에서 유기농 시장을
향한 효과적인 전략을 연구하고자 한다. 조사 의의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로 웰빙 농산품 블루오션 시장에서 어떻게
높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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