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부산대학교 주변 현황 2.부산대학촌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 -대학 브랜드 활성화 -대학가
테마거리 조성 -소극장 설치 -공공장소 쓰레기통 설치
본문 2. 부산대학교 일원 - 1일 예상
유동인구 : 평일 8만명, 주말 18만명 추정 - 상권이용 주 고객층 : 10 ~ 20대 젋은층 - 상권주변
대중교통 : 도시철도 1호선 및 20여개 노선버스 - 부산대역 이용 현황 : 일평균 4만명 추정 - 상가 주요 업종 : 패션의류,
휴대폰, 액세서리, 음식점, 이색카페 등 이미 연세우유는 시중에 판매되어 기반을 잡은 상태이며, 서강대에서는 서강라면(가칭)을,
고려대에서는 학교의 상징격인 막걸리를 상품화 할 계획이다.
본문내용 도 : 45% (전국평균
73.35%) *
2. 부산대학교 일원 - 1일 예상 유동인구 : 평일 8만명, 주말 18만명 추정 - 상권이용
주 고객층 : 10 ~ 20대 젋은층 - 상권주변 대중교통 : 도시철도 1호선 및 20여개 노선버스 - 부산대역 이용 현황 : 일평균
4만명 추정 - 상가 주요 업종 : 패션의류, 휴대폰, 액세서리, 음식점, 이색카페 등 *
3. 현황
분석 *
상표 1.대학 브랜드 활성화란? 사업자가 자기 상품에 대하여,경쟁 업체의 것과 구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표지. 대학의 브랜드로 활용 *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한 일류 대학으로의 발전 2.대학 브랜드의 활성화의
의의 우리 대학만의 독특한 상품 개발로 상권 형성 상품 판매를 통한 대학 재정에의 기여 *
3. 대학 브랜드
활성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