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시장분석 (1) 중국시장상황 (2) 중국 아웃도어
시장현황
2. 제품 및 기업소개 3. 타겟
4. 마케팅 전략 (1) 경쟁사 분석 (2)
4P (3) SWOT 분석
Ⅲ. 결 론 정 리
고 찰
본문 *‘생활 속에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패션기업’ * 국내 스포츠웨어 5강 체제 중 하나 * 업계 최초 단독 매장 오픈 * 업계 최대 유통망 보유
* 다양한 제품 생산
타겟
-main: 경제력 있는 아이와 부모가 있는 40~50대 -sub : 60대
이상의 노년층
4P 전략 ‘Promotion’
-버스, 택시 광고 - 고객정보 활용 - A/S 서비스
제공 - 블로그, 입소문 이용 박람회, 전시회 출전
SO 전략 : 건강에 대한 관심↑ + 휘트니트센터 설립 WO
전략 : 모조품에 대한 부정적 시각 + 클린브랜드 캠페인 ST 전략 : 가격대비 우수한 디자인, 품질 + 배송절차 단순화 SO 전략
: 다양한 사이즈 제공 + 제품경쟁력
본문내용
한/중 베이비붐 Ⅰ.
서론 새로마지 플랜 한/중 베이비붐 *55년에서 64년 사이에 태어난 약 900만명을 일컬음 *구매력이 강함 : 저금,
퇴직금, 연금 *노후를 ‘자아 실현의 기회’ 또는 ‘제3의 인생’이라 생각 *건강과 경제력을 바탕으로 능동적인 삶 추구
*고가라 해도 본인이 필요로 하는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은 언제든지 구입할 용의가 있는 집단 *돈이 들어도 노년기에
들어서는 부부, 두 사람만을 위한 안락하면서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원함 뉴 실버 세대, 스마트시니어세대
Ⅱ.
본 론 1. 시장분석 (1) 중국시장상황 (2) 중국 아웃도어 시장현황 2. 제품 및 기업소개 3. 타겟 4.
마케팅 전략 (1) 경쟁사 분석 (2) 4P (3)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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