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5일 화요일

마케팅 K2의 중국 아웃도어 시장 마케팅 전략

마케팅 K2의 중국 아웃도어 시장 마케팅 전략
[마케팅] K2의 중국 아웃도어 시장 마케팅 전략.pptx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시장분석
(1) 중국시장상황
(2) 중국 아웃도어 시장현황

2. 제품 및 기업소개
3. 타겟



4. 마케팅 전략
(1) 경쟁사 분석
(2) 4P
(3) SWOT 분석

Ⅲ. 결 론
정 리

고 찰


본문
*‘생활 속에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패션기업’
* 국내 스포츠웨어 5강 체제 중 하나
* 업계 최초 단독 매장 오픈
* 업계 최대 유통망 보유
* 다양한 제품 생산

타겟

-main: 경제력 있는 아이와 부모가 있는 40~50대
-sub : 60대 이상의 노년층


4P 전략 ‘Promotion’

-버스, 택시 광고
- 고객정보 활용
- A/S 서비스 제공
- 블로그, 입소문 이용
박람회, 전시회 출전

SO 전략 : 건강에 대한 관심↑ + 휘트니트센터 설립
WO 전략 : 모조품에 대한 부정적 시각 + 클린브랜드 캠페인
ST 전략 : 가격대비 우수한 디자인, 품질 + 배송절차 단순화
SO 전략 : 다양한 사이즈 제공 + 제품경쟁력





본문내용


한/중 베이비붐
Ⅰ. 서론
새로마지 플랜
한/중 베이비붐
*55년에서 64년 사이에 태어난 약 900만명을 일컬음
*구매력이 강함 : 저금, 퇴직금, 연금
*노후를 ‘자아 실현의 기회’ 또는 ‘제3의 인생’이라 생각
*건강과 경제력을 바탕으로 능동적인 삶 추구
*고가라 해도 본인이 필요로 하는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은 언제든지 구입할 용의가 있는 집단
*돈이 들어도 노년기에 들어서는 부부, 두 사람만을 위한
안락하면서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원함
뉴 실버 세대, 스마트시니어세대

Ⅱ. 본 론
1. 시장분석
(1) 중국시장상황
(2) 중국 아웃도어 시장현황
2. 제품 및 기업소개
3. 타겟
4. 마케팅 전략
(1) 경쟁사 분석
(2) 4P
(3) SWOT 분석

Ⅱ. 본론
시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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