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동옥수수수염차 마케팅전략
[마케팅] 광동옥수수수염차 마케팅전략.ppt |
목차 서론 시장분석 제품 마케팅 믹스분석_가격 마케팅 믹스분석_유통 마케팅 믹스분석_촉진 : 광고 마케팅 믹스분석_촉진 : PR & 판매촉진 결론 본문 2004년 - 1세대 차음료: 녹차음료(80% 점령) 2005년 - TREND KEY POINT = ‘웰빙’ + ‘다이어트’ - ‘2세대 차음료’: 혼합차 e.g.)’17차’ 2006년 - ‘3세대 차음료’: 옥수수 수염차 2008년까지 광동 옥수수 수염차 누계판매 3억병 돌파 500억원 이상 연매출 ME TOO제품! 시장매력도 외형적 요인 ① 현재 시장 규모와 동향 ② 시장 잠재력: 녹차의 떫은 맛 개선 ③ 상품수명주기단계: 성숙기 ④ 주기성 OR 계절성 4계절 꾸준한 판매 생수대용 환경적 요인 ①사회문화적 요인 ②법률적 요인 ③기술적 요인 ④기업내부 조직 본문내용 차음료: 녹차음료(80% 점령) 2005년 - TREND KEY POINT = ‘웰빙’ + ‘다이어트’ - ‘2세대 차음료’: 혼합차 e.g.)’17차’ 2006년 - ‘3세대 차음료’: 옥수수 수염차 2008년까지 광동 옥수수 수염차 누계판매 3억병 돌파 500억원 이상 연매출 ME TOO제품! 외형적 요인 ① 현재 시장 규모와 동향 ② 시장 잠재력: 녹차의 떫은 맛 개선 ③ 상품수명주기단계: 성숙기 ④ 주기성 OR 계절성 4계절 꾸준한 판매 생수대용 시장분석 환경적 요인 ①사회문화적 요인 ②법률적 요인 ③기술적 요인 ④기업내부 조직 구조적 요인 현재 차 음료 시장 1위 차세대 블루오션 상품으로 급부상! 유사제품 출시 광동제약의 기업 배경 유통구조를 포함한 마케팅 믹스와도 적절히 결부 시장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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