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기업분석 GUCCI 구찌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국제패션기업분석] GUCCI 구찌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ppt |
목차 서론 선정이유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컨셉 주력상품 본론 매장현황 매출현황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실패, 위기 대처사례 경쟁브랜드 비교 결론 시사점, 제안점 참고문헌 본문 구찌부활의 계기를 전통과 현대의 조화에서 찾음 톰포드-낡은 구찌의 이미지를 젊고 신선하며 섹시한 방향으로 광고- 이목을 사로잡을 파격시도 대중을 향한 기성복에 더 큰 관심을 가짐 패션- 비즈니스 화려한 것의 취우선 요소- 편안함, 단순함 의류, 신발, 가방 향수, 시계 본문내용 고문헌 1.선정이유 인지도 1위 실패와 위기 그리고 대처 2.브랜드 아이덴티티 로고, 도안 연혁 기업소개 회사명 : GUCCI 창업자 : 구찌오 구찌 CEO : 프랑소와주 앙리 피노(2007) 국 적 : Italy 설 립 : 1978년 직원수 : 12,843명 총매출 : 3,036유로 매출성장률 : 16.7% 영업이익 : 390유로 로고,도안 로고 : 더블 G 창업자 구찌오 구찌의 이름 이니셜 희소성전략사용 3. 브랜드 컨셉 전통의 차별화 실용주의 주력상품 주력상품 확장된 상품 브랜드 컨셉 전통의 현대화 실용주의 정신 주력상품 주력상품 확장된 상품 구찌부활의 계기를 전통과 현대의 조화에서 찾음 톰포드-낡은 구찌의 이미지를 젊고 신선하며 섹시한 방향으로 광고- 이목을 사로잡을 파격시도 대중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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