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8일 금요일

마케팅 Pizza Hut 피자헛 마케팅전략

마케팅 Pizza Hut 피자헛 마케팅전략
[마케팅] Pizza Hut 피자헛 마케팅전략.ppt


목차
I.선정동기
II. 기업소개
III.환경분석
IV. 신제품 출시
V.신제품 광고 및 결론


본문
선정동기

환경 변화
- 중소배달업체의 등장으로 피자헛 브랜드파워 위축

소비자 트랜드 변화

- 주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의 성향 변화
- 웰빙, 다이어트

신제품 프레쉬 고메이 출시


II. 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


1985. 02 –한국 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설
1995. 12 -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 선정
1999. 11 -인터넷 주문 시스템 구축
2003. 09 - 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시스템" 도입
2004. 09 - 피자헛 플러스 1호점 대학로점 개점
2005. 02 - 한국 피자헛 20주년
2007. 03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피자 부문 8년 연속 1위
2007. 05 - 프레쉬 고메이 피자 전국 출시



본문내용
및 결론
IV. 신제품 출시
PARADISE *

I. 선정동기

- 주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의 성향 변화
- 웰빙, 다이어트
소비자 트랜드 변화
- 중소배달업체의 등장으로 피자헛 브랜드파워 위축
환경 변화
신제품 프레쉬 고메이 출시
선정동기
PARADISE *

II. 기업소개

II. 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
1985. 02한국 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설
1995. 12 -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 선정
1999. 11 - 인터넷 주문 시스템 구축
2003. 09 - 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시스템" 도입
2004. 09 - 피자헛 플러스 1호점 대학로점 개점
2005. 02 - 한국 피자헛 20주년
2007. 03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