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izza Hut 피자헛 마케팅전략
[마케팅] Pizza Hut 피자헛 마케팅전략.ppt |
목차 I.선정동기 II. 기업소개 III.환경분석 IV. 신제품 출시 V.신제품 광고 및 결론 본문 선정동기 환경 변화 - 중소배달업체의 등장으로 피자헛 브랜드파워 위축 소비자 트랜드 변화 - 주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의 성향 변화 - 웰빙, 다이어트 신제품 프레쉬 고메이 출시 II. 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 1985. 02 –한국 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설 1995. 12 -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 선정 1999. 11 -인터넷 주문 시스템 구축 2003. 09 - 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시스템" 도입 2004. 09 - 피자헛 플러스 1호점 대학로점 개점 2005. 02 - 한국 피자헛 20주년 2007. 03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피자 부문 8년 연속 1위 2007. 05 - 프레쉬 고메이 피자 전국 출시 본문내용 및 결론 IV. 신제품 출시 PARADISE * I. 선정동기 - 주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의 성향 변화 - 웰빙, 다이어트 소비자 트랜드 변화 - 중소배달업체의 등장으로 피자헛 브랜드파워 위축 환경 변화 신제품 프레쉬 고메이 출시 선정동기 PARADISE * II. 기업소개 II. 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 1985. 02한국 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설 1995. 12 -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 선정 1999. 11 - 인터넷 주문 시스템 구축 2003. 09 - 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시스템" 도입 2004. 09 - 피자헛 플러스 1호점 대학로점 개점 2005. 02 - 한국 피자헛 20주년 2007. 03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